극한의 혼돈을 초래하려는 무자비한 괴물들의 침공. 다른 우주에서 나타난 괴물들을 막기 위해 마법의 능력을 지닌 닌자거북이들이 활약에 나선다.
영화는 덴마크 교외에서 한 그룹의 어린 아이들이 기적과 같은 과거로의 모험을 하게 되는 것으로 시작된다. 스벤은 낡은 이동식주택에 설치된 무전기기들과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아마추어 무선사이다. 이곳에서 그는 다른 여러나라 사람들과 교신을하고, 유조선을 타고 항해하는 그의 아버지와도 교신을 한다. 스벤의 어머니는 병워너에 입원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어린 여동생을 돌봐야 한다. 어느날 스벤과 그의 친구 보, 페트라는 우연찬게 안테나의 연결로 중세 과거 시대로 가게 된다.
섹스가 법으로 금지된 미래 사회에서 아기들은 공장에서 생산되었으며 학교에서도 섹스는 엄청난 죄악이라고 가르치지만 혈기 왕성한 학생들의 호기심을 막을 수는 없는 법이다. 날도(Naldo: 브라이언 브레머 분)와 빈(Vin: 크리스토퍼 울프 분)은 섹스가 무엇이길래 그렇게 죄악시하는지 궁금해 하던 차에 지하당원인 역사 교수로부터 25년전 혁명으로 섹스가 금지된 내역을 듣는다. 그 교수는 섹스는 신이 인간에게 준 가장 즐거운 선물이고 종족을 번식케하는 자연의 섭리라면서 이들에게 과거로 돌아가 그 혁명을 막을 것을 부탁한다. 그리하여 날도와 빈은 호기심과 사명감으로 그 혁명의 주동자인 카멜라스 웨일즈를 찾아 1994년 어느 여학교 기숙사로 시간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