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품은 펠라 아니쿨라포 쿠티의 삶과 음악, 사회적이고 정치적인 측면에서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다. 펠라 쿠티는 1970년대와 80년대 나이지리아 독재 정권에 맞서 그의 혁명적인 정치관을 담은 새로운 음악 운동인 ‘아프로 비트’를 만들어내며 나이지리아 민주주의의 발전과 범아프리카 정책을 전 세계에 홍보하는 데 큰 영향을 끼쳤다. 그가 남긴 메시지가 갖는 힘과 영향력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하며, 억압받는 민중의 자유를 위한 투쟁에 펠라 쿠티의 음악과 메시지가 접목되면서 여전히 정치적인 운동의 장에서 표현되고 있다. (2014년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Mystery Science Theatre 3000 : The Movie는 1996 년 미국 공상 과학 코미디 영화이며 TV 시리즈 Mystery Science Theatre 3000을 각색 한 영화로 시리즈의 여섯 번째 시즌과 일곱 번째 시즌 사이에 제작 및 설정되었습니다

밋 롬니의 실상을 만날 수 있는 다큐멘터리. 알려진 어록은 물론 2012년 대선 캠페인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뉴욕의 대학생 조쉬(브렉킨 메이어 분)는 텍사스 오스틴 대학에 다니고 있는 그의 연인 티파니(레이첼 블랑세 분)가 전화응답을 하지않자 궁금해 하다가, 그녀의 룸메이트로부터 그녀에게서 채였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는 크게 낙담한다. 홧김에 베쓰(애미 스마트 분)와 하룻밤을 보내게 된 그는 재미로 베쓰와 보낸 하룻밤을 비데오 테입에 담는데, 이 테이프가 실수로 그의 연인인 티파니에게 보내지면서 문제는 커진다. 또한 티파니가 자신을 버리지 않았음을 알게된 조쉬는 티파니가 테이프를 받기 전에 회수하기 위하여 3명의 대학친구 E.L.(션 윌리암 스캇 분), 루빈, 카일을 데리고 뉴욕주 이타카에서 텍사스주 오스틴까지의 1800마일의 장도에 오른다. 마치 7년째 뉴욕 대학을 다니고 있는 배리(톰 그린 분)가 말하던 수년전 대륙 종주의 전설처럼 1주일안에 그들은 텍사스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인가?

한 남자가 히피 무리와 대치하다가 유혈 사태가 일어났다. 수년 후, 재미있게 지내는 친구들(제이미 킹, 브래드 헌트, 루카스 하스)이 약물, 방종, 음악을 즐기려고 과거 대량 학살 현장 근처를 찾아간다. 하지만 로널드 레이건에 집착하는 연쇄 살인마가 파티인들을 노리고 있어 숲이 피바다가 되기 전까지 그칠 생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