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선 ZERO, 남아공에선 HERO?! 팝 역사상 가장 신비로운 가수, ‘슈가맨’의 놀라운 이야기! ● 본고장 미국: 음반 판매 6장,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비운의 가수! ● 반대편 남아공: 밀리언셀러 히트가수, ‘엘비스’보다 유명한 슈퍼스타! 70년대 초, 우연히 남아공으로 흘러 들어온 ‘슈가맨’의 앨범은 수십 년간 가장 큰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다. 하지만 ‘슈가맨’은 단 두 장의 앨범만 남기고 사라져버린 신비의 가수! 전설의 ‘슈가맨’을 둘러싸고 갖가지 소문만 무성한 가운데, 두 명의 열성 팬이 진실을 밝히고자 그의 흔적을 찾기 시작한다. 그러나 단서라고는 오직 그의 노래 가사뿐! 기발한 추적 끝에 ‘슈가맨’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었다고 생각한 순간, 그들은 상상하지도 못했던 놀라운 사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지금부터 ‘슈가맨’의 리얼 기적이 시작됩니다!

2002년 뉴저지주 뉴어크 시장 선거. 16년간 시장 자리를 지켜온 샤프 제임스에 맞서 유력한 도전자인 코리 부커가 나타난다. 소수 커뮤니티가 겪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바로잡고자 하는 부커. 깨끗한 선거 운동을 원하지만 그의 출마를 방해하려는 제임스 파 세력의 은밀한 수법들이 점점 수면 위로 드러나고 심지어 도시 경찰이 부커 지지자들을 괴롭히기 까지 한다.

엘비스 프레슬리가 생전에 즐겨 타던 롤스로이스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그의 팬들을 중심으로 내용을 전개한 다큐멘터리

전체 결과를 바꾸기에 충분한 2020년 선거에서 광범위하고 조직적이며 고의적인 유권자 사기를 증명하고 트럼프가 미시간, 조지아, 애리조나와 같은 스윙 주에서 승리했다고 주장하는 다큐멘터리. (2023년 제3회 서울락스퍼국제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