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의 전략적 요충지이자 반드시 지켜야 하는 최후의 보루 ‘도네츠크 공항’ 공항 사수를 위해 특수부대를 급파하지만 적들의 기습으로 인해 대원 대부분을 잃게 되고, 생존자는 고작 특수부대 7명뿐! 싸늘한 공기가 흐르는 전쟁의 한복판 속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특수부대! 무자비한 적들의 몰아치는 공격과 폭탄 세례로 공항은 폐허가 되고, 특수부대는 열세에 몰리게 되는데… 더 이상 물러설 수도, 포기할 수도 없다! 반드시 지켜야 한다! 242일간의 길고도 치열한 전투, 그들은 공항을 지켜낼 수 있을까?

1953년 2월, 휴전협상이 난항을 거듭하는 가운데 교착전이 한창인 동부전선 최전방 애록고지에서 전사한 중대장의 시신에서 아군의 총알이 발견된다. 상부에서는 이번 사건을 적과의 내통과 관련되어 있음을 의심하고 방첩대 중위 강은표에게 동부전선으로 가 조사하라는 임무를 내린다. 애록고지로 향한 은표는 그 곳에서 죽은 줄 알았던 친구 김수혁을 만나게 된다. 유약한 학생이었던 수혁은 2년 사이에 이등병에서 중위로 특진해 악어중대의 실질적 리더가 되어 있고, 그가 함께하는 악어중대는 명성과 달리 춥다고 북한 군복을 덧입는 모습을 보이고 갓 스무살이 된 어린 청년이 대위로 부대를 이끄는 등 뭔가 미심쩍다. 이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은표는 오직 병사들의 목숨으로만 지켜낼 수 있는 최후의 격전지 애록고지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데…

우주세기 0079년 1월 23일, 루움에서 지온 공국군과 지구 연방군의 전투가 시작된다. 지온군 에이스 파일럿 샤아 아즈나블은 월등한 전투력의 붉은색 모빌 슈트 ‘자크’로 엄청난 전과를 올리며 모두에게 ‘붉은 혜성’이라 불리게 된다. 한편, 지구 연방군은 “V작전”을 계획하고, 사이드 7에서는 아무로 레이가 신병기 “건담”의 비밀에 다가가지만...

1971년 인도-파키스탄 전쟁을 배경. 주인공인 세하트, 별명 "시아",는 인도의 정찰 기관인 RAW(Research and Analysis Wing)에 소속된 훈련을 받은 청년 여자이다. 그녀는 결혼을 통해 파키스탄에 있는 이슬라마바드에 파견되는데, 그녀의 임무는 인도를 위해 파키스탄 내부의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다. 시아는 파키스탄의 유력 가문에 속한 남자인 이자단의 아내가 되어 그의 가정에 침투한다. 그녀는 그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면서 동시에 인도를 위한 정보를 수집한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임무와 가족 간의 충돌에 직면하게 되고,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망설이게 된다. "Raazi"는 정치적인 스릴러와 가족 드라마의 요소를 섞어 사랑, 충성, 배신 등 다양한 감정과 희생을 다루며, 주인공의 강인한 의지와 용기를 그리며 인도와 파키스탄 간의 긴장감 있는 관계를 탐구한다.

제2차 세계대전 막바지 네덜란드를 탈환하려는 연합군과 독일군의 대치가 계속되는 상황에 처한 연합군의 글라이더 조종사, 네덜란드 출신의 독일군, 그리고 네덜란드의 저항 전사의 길은 서로 얽혀 있는데… 방법은 달랐지만, 이들이 원한 건 오직 자유, 그 하나! 이들은 그토록 원하는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인가?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40년, 혹독한 겨울의 추위 속에서 영국군과 독일군은 팽팽한 접전을 치르고 있다. 땅에서는 독일군과 영국군의 목숨을 건 총격전이, 하늘에서는 독일 폭격기와 영국 전투기의 항공전투가 벌어지는 숨막히는 상황. 눈보라가 몰아치는 이곳에서 이제 극한의 전쟁이 시작된다!

무예에 남다른 재능을 지닌 뮬란은 좋은 집안과 인연을 맺어 가문을 빛내길 바라는 부모님의 뜻에 따라 본연의 모습을 억누르고 성장한다. 어느 날, 북쪽 오랑캐들이 침입하자 황제는 징집령을 내리고 뮬란은 아픈 아버지를 대신해 가족들 몰래 전장에 나가기로 결심한다. 여자라는 게 발각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상황 속에서 뮬란은 타고난 용기와 지혜로 역경을 이겨내며 전사로 성장한다. 마침내 잔인무도한 적장 보리 칸과 마녀 시아니앙을 마주하게 된 뮬란. 그녀는 위험에 빠진 동료와 가족을 구하고 진정한 전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제니가타가 루팡 전담 수사에서 해임된 뒤, 키스 헤이든이 루팡 암살 지령을 받고 제니가타는 존 클로즈가 운영하는 국제 군수밀거래업체인 숏토 셸의 수사를 전담하게 된다. 한편 카렌 코왈스키와 인연이 있는 지겐은 존 클로즈의 노후 재산 가로채기 작전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과거의 자신을 돌아보는 기회를 갖게 되는데...

어느 날, 교도소가 폭파되는 사고가 발생하자 ‘에드’와 ‘알’ 형제는 그 곳으로 향하게 되고 거기서 ‘멜빈’이라는 탈옥수와 대치하게 된다. ‘멜빈’이 사용한 미지의 연금술로 인해 ‘에드’와 ‘알’은 그를 놓치게 되고, 신비로운 연금술의 비밀을 풀기 위해 이를 조사하던 중 ‘멜빈’에 대한 단서를 얻게 된다. 그러던 중 ‘멜빈’이 얼마 전 ‘아메스트리’라는 나라에 밀입국하려다 체포된 크레타인 ‘줄리아’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녀를 찾기 위해 ‘크레타’라는 나라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테이블 시티’로 떠나게 되는데...

1880년대에 실존했던 락슈미 바이는 인도 중북부에 있던 잔시 왕국의 여왕이다. 어릴 때부터 기마와 격투에 능했던 락슈미는 영국의 인도 침략에 완강하게 맞섰지만 결국 전사한다. 위대한 여성의 일대기를 스펙터클하게 그려낸 서사극.

1846년의 미국, 멕시코 국경지대에서의 잦은 마찰은 전쟁이라는 극당적인 사태로 치닫고, 사방은 온통 총알이 난무하는 무법천지로 바뀐다. 미국의 전투로 인해 아일랜드에서 징집되어온 몇명의 병사들은 단지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같은 부대 내에서도 미국인들에게 박해를 받는다. 자신 역시 아일랜드인인 소대장 존(John Riley: 톰 베린저 분)은 미국인들이 아일랜드 병사들을 고문하는 모습을 보고 격분, 내란을 일으키고 몇몇 아일랜드 병사들을 이끌고 부대를 이탈한다. 미국 병사들은 곧 이들을 추격해오고 존의 부대는 멕시코를 넘어 자유의 땅으로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불행히도 이들은 멕시코 국경을 넘어보지도 못하고 멕시코 병사들에게 발각되고 만다. 치열한 전투 끝에 멕시코인들의 포로가 된 존의 부대원들. 하지만 멕시코인들은 이들이 미국을 이탈한 부대란 것을 알고 미군들과 싸우고 있는 자신들을 도우면 이들을 자유의 몸으로 만들어 준다고 약속한다. 존은 이들의 조건을 수용, 멕시코 부대를 도와 미군과 격렬한 전투를 준비하기로 하는데...

1925년 2차 세계대전 말 나치 과학자인 클라우스너는 영원 불멸의 나치 군대를 만들 계획을 세우게 된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현재 나토군은 잔인한 미지의 적을 막기 위해 군대를 파견하게 된다. 이 군대의 비밀을 아는 레나와 나치 전범 사냥꾼인 월리스는 이 군대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전진 깊숙이 침투하게 되는데...

월남전의 영웅 미해병특공대 소속으로 용맹을 떨쳤던 마이클은 생명의 은인인 부대장 젠킨스 소령의 죽음 소식을 듣고 진상을 밝히려 간다. 젠킨스를 구하러 외딴집으로 간 마이클은 젠킨스의 거처를 알아낸다. 그곳에서 습격을 받고 젠킨스는 정성 헬기에 의해 납치당한다. 다음날 마이클은 로그에게서 젠킨스가 KGB에 납치될까 우려한 나머지 그동안 장소를 옮기며 행방불명 된것처럼 꾸몄다는 애기를 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