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테크: 비첨단의 삶>은 모두 실천 가능한 단순하고 지속가능한 기술과 노하우를 알려준다. 영화는 이 새로운 접근법을 널리 알리려는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우리를 초대한다. 활동가, 농부, 엔지니어, 사업가 할 것 없이 이 운동의 선구자들은 깨어 있는 삶을 살며 사회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긍정적인 자극을 창출한다. 로테크는 농사, 건축, 에너지, 교육, 경제 등 모든 분야에 영감을 준다. 수선 카페, 유기농 농업, 대안 주택, 최고의 엔지니어링 학교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이 방식은 우리 모두 실행할 수 있다.

다크 미트 시티의 흔한 루저 안젤리노는 한 미녀를 바라보다 스쿠터 사고를 당한다. 두통과 환각에 시달리던 그는 어느 날 자신에게 숨겨진 어두운 힘을 깨닫게 된다. 프랑스에서 엄청난 히트를 기록한 원작자 Run과 '철콘 근그리트'를 감독한 애니메이션 감독 니시미 쇼지로가 만났다!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마초 잡종견과 알콩달콩 동거하며 향수를 판매하는 고양이 님파. 시시한 남친과는 반대로 기업 대표인 멋쟁이 부잣집 개를 만나 맘이 흔들린다. 하지만 바람둥이인 그를 감당할 수 있을까? 사랑이 넘치는 동물의 왕국을 그린 성인 애니메이션.

왜 피해자는 우리여야 하는가. 경찰의 폭력과 인종 차별에 희생된 이들을 기리는 단편 영상. 한 편의 시 낭독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애니메이션을 만나 하나의 외침이 된다.

다시 돌아온 알렉스와 그의 도도한 봉제인형 체크 히어로의 정신없는 모험이 펼쳐진다! 2019년 덴마크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역대급 흥행작 의 후속작. 덴마크의 유명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자 각본가인 앤더스 마테센과 영화감독 토르비욘 크리스토퍼센이 공동 연출했다.

상습적으로 바람을 피우는 고슴도치 조지는 스케이트 보드광이며 맥주광이다. 조지가 유전자 조작 마스터 플랜의 핵심점이 되자 미치광이 과학자는 조지의 맞수인 스킨헤드 제넥과 스테판을 고용하여 조지의 유전자를 얻어내려 한다. 고슴도치 복제를 위해서 조지의 유전자를 확보 하려는 것이다. 비밀 연구소 작업으로 복제 고슴도치가 탄생하고, 그 복제 고슴도치가 갑자기 멀티 미디어 아이돌이 된다. 그러는 동안 조지의 삶은 극도로 복잡해지고, 그의 평판은 엉망진창이 되는데.. 고슴도치 조지는 자신의 정체성, 그리고 그 무엇보다 사랑하는 졸라를 되찾기 위해 싸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