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의 정체를 알 수 없는 목소리에 이끌려 디지털 세계에 오게 된 다섯 명의 아이들이 그 옛날 루체몬 밑에서 신음하던 디지털 월드를 구해냈다는 전설의 열 명의 용사들이 남긴 스피릿을 찾아내 디지바스에 저장하고 위기가 닥쳐오면 스피릿을 불러내 그 데이터를 몸에 휘감음으로써, 아이들 자신이 디지몬으로 진화한다. 우연히 우정훈(칸바라 타쿠야)가 아그니몬으로 진화하는 모습을 목격한 볼록몬과 네이몬은 케루비몬으로 인해 황폐해진 디지털 세계에 평화를 되찾아 달라고 부탁하고, 아이들은 부탁을 받아들여 자신들과 적대 관계에 있는, 또 다른 용사의 스피릿을 이어받은 5명의 디지몬들과 싸우며 디지털 세계를 여행하게 된다.

극한의 혼돈을 초래하려는 무자비한 괴물들의 침공. 다른 우주에서 나타난 괴물들을 막기 위해 마법의 능력을 지닌 닌자거북이들이 활약에 나선다.

1970년대 일본을 풍미했던 대표적인 슈퍼히어로인 가면 라이더의 새로운 극장판. 뛰어난 능력을 지닌 사이보그 가면라이더는 자신이 인간이었으나 악당들의 음모로 사이보그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기계문명과 결합된 일본판 고전 슈퍼히어로.

마지막엔 텐도 소우지가 하이퍼 카부토의 하이퍼 클락 업으로 제2의 거대 운석과 함께 7년 전의 과거로 돌아가, 제1의 거대 운석과 충돌시켜 거대 운석을 분쇄하여 지구의 피해를 줄이고, 그 영향으로 자신의 존재가 사라지기 직전에 과거의 자신에게 찾아가 카부토 젝터를 넘겨준다.

오랜 꿈이던 작가가 되기 위해 퇴사 후 공모전을 준비하기로 결심한 유미. 완벽한 글쓰기 일정을 만드는 ‘스케줄 세포’부터 글감을 찾기 위해 뛰어다니는 ‘작가 세포’와 허리띠를 졸라매는 ‘자린고비 세포’까지 모두가 유미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하지만 미래에 대한 걱정이 유미의 ‘불안 세포’를 점점 자라나게 하고 바비와의 흔들리는 관계로 흑화한 ‘사랑 세포’까지 세포들 사이에 갈등이 고조되며 세포 마을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는데…

1974년 타츠노코 프로덕션이 제작한 동명 애니메이션의 실사화. 경시청이 개발한 특수 장갑 폴리머 슈트가 도난 당해 범죄에 악용되고 슈트를 되찾기 위해 완전판 폴리머 슈트를 착용하기로 결정하는데...

인간에 대한 증오로 인간들을 잠재워버린 아르고몬. 하지만 인간과 디지몬이 함께 살아갈 수 있다고 믿는 아구몬과 리즈무는 아르고몬에 맞서 싸운다.

영화티켓이 10원, 소 한 마리가 5만원 하던 시절. 장난꾸러기 기영, 기철 형제 가족의 평범하고도 특별한 일상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베베에게 길거리의 산타클로스는 팬던트를 선물로 준다. 팬던트는 마법 팬던트 였는데 베베는 팬던트를 돌려보다 커다란 머그잔을 소환한다. 머그잔을 타고 북극으로 가게 된 베베는 빼꼼과 꽁꽁이와 만난다. 빼꼼과 꽁꽁이는 도도를 좋아하고, 꽁꽁이에게 마음이 있는 도도를 빼꼼이 납치하고 꽁꽁이와 친구가 된 베베는 도도를 구하려다 머그잔을 타고 사막으로 가게 된다. 사막에 도착해 후다닥을 구해주고 친구가 된다. 오와시스 밑에는 용용이라는 커다란 용이 살고 있었는데 용용이를 피해 도망치던 베베 일행은 머그잔을 타지만 도도가 물에 빠지면서 용용이에게 납치 된다. 도도가 물에 빠지자 도도를 구하려고 꽁꽁이도 물로 뛰어들고, 도도를 구하기 위해 찾아간 곳에서 빼꼼의 도움으로 모두 무사히 도망쳐 머그잔을 타고 다시 북극으로 돌아온다. 빼꼼과 화해한 친구들을 뒤로하고 원래 자신의 마을로 돌아 온 베베는 이번 모험에서 용기를 얻어 자신의 인형을 괴롭히던 강아지에게 맞서고, 위험에 빠진 강아지를 구해주고 친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