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는 호텔의 침대에 누워있다. 우네마는 그녀와 정사를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와다라 불리는 소년이 들어와서 아무런 감정의 미동도 없이 그들의 정사를 지켜보고 있었는데 우네마는 점점 더 열정적으로 되어 간다. 에이코는 그럼에도 눈을 뜬 채로 누워있을 뿐이다.남자와 한 여자의 삼각 관계를 중심으로 정치적인 아나키즘(무정부주의)과 남녀 관계에 있어 자유로운 사랑에 대한 모순과 갈등을 그렸다.

8비트 게임 ‘다고쳐 펠릭스’에서 건물을 부수는 악당 주먹왕 랄프. 30년째 매일같이 건물을 부수며 직업에 충실해왔지만, 악당이라는 이유로 누구도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모두에게 인정 받는 영웅이 되고 싶은 마음에 급기야 자기 게임을 이탈하여 다른 게임으로 들어가는 랄프! 슈팅게임 ‘히어로즈 듀티’를 거쳐 레이싱 게임 ‘슈가 러시’에 불시착하는 랄프는 과연 게임 세계의 새로운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랄프가 떠난 후 고장 딱지가 붙은 ‘다고쳐 펠릭스’ 게임은 오락실에서 퇴출될 위기를 넘길 수 있을까?

매사에 열심이지만 이론만 빠삭한 마이크와 무늬만 엄친아인 허세 몬스터 설리는 몬스터 주식회사 입사의 꿈을 안고 취업 100% 보장 특성화 대학 몬스터 대학교에 입학한다. 하지만 성격도 재능도 정반대인 둘은 첫날부터 삐걱거리며 급기야는 개교이래 최악의 라이벌이 되고야 만다. 하지만 그들이 힘을 합쳐야 하는 순간이 찾아온다. 부푼 꿈을 안고 몬스터 대학교에 진학한 그들이 전공 퇴출 위기에 몰리면서, 교내 겁주기 대회에 팀을 이뤄 출전하기로 한 것. 그렇게 그들은 엄한 학장의 경계 속에 최약체 팀으로 대회에 나선다. 하지만 초반의 실수를 딛고 이내 승승장구하며 교내의 영웅으로 떠오르기 시작한다.

2020년 도쿄 올림픽 이후 침체된 일본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바벨탑, 드림 점프, 최종 재판, 골드 볼 가위 바위 보 등 네 가지 게임에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

1990년 후반 태국 최고 여배우로 활동하던 피야다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똑똑하고 모범적인 학생이었던 아들이 e스포츠 대회에 참가한 것을 알게 된 엄마는 크게 낙심한다. 한국대회 참여 기회가 걸린 지역대회가 중요한 시험날짜와 겹친 걸 알게 된 엄마는 자신이 직접 팀을 만들어 아들이 속한 팀을 예선 탈락시키려는 도전에 나선다.

평생을 함께한 친구들이 황당한 게임을 시작한다. 그리하여 상금을 향한 치열한 예측 불가의 경쟁이 펼쳐지고, 그 과정에서 친구들은 우정의 의미를 되새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