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케이브 앤 더 배드 씨즈의 새 앨범에 대한 인터뷰와 영상으로 구성된 영화. 어둠을 통해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아티스트의 위태로운 진실을 담은 날 것의 기록. (2017년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발렌티노 가라바니. 그와 50년을 함께하며 세상에 둘도 없는 패션 왕국을 세웠던 평생의 사업 파트너이자 인생의 동반자인 지안카를로 지아메티. 영화는 이 두 사람이 구축했던 독특한 패션 왕국에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한다. 동시에 그들이 풍미했던 한 시대가 저무는 과정 역시 놓치지 않는다. 발렌티노가 이룬 화려한 마지막을 극적으로 담아내는 동시에 그의 연인 지안카를로와의 관계에도 초점을 맞춘다
샤넬 선글라스, 마놀로 블라닉 슈즈, 보브 헤어… 전세계 패션은 그녀의 펜끝에서 완성된다! 패션 바이블 보그의 전설적인 편집장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안나 윈투어. 20년간 미국 보그 편집장 자리를 지키고 있는 그녀는 천재적인 패션감각과 칼 같은 일 처리, 차가운 성격으로 유명하다. 패션업계 종사자와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숭배를 받는 안나 윈투어. 그녀의 손에서 탄생하는 ‘패션 바이블’ 미국 보그 9월호, 그 치열한 제작과정이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프랑스의 패션계의 살아있는 전설 장 폴 고티에는 폴리 베르제르 무대에 올릴 패션쇼를 준비한다. 자신의 인생을 주제로 한 쇼를 제작하는 동안, 고티에는 어린 시절에 당한 괴롭힘과 동성애자로서의 고민, 학창 시절 친구, 할머니, 세상을 떠난 연인, 마돈나와의 첫 협업 등을 회고한다. 동료들은 고티에와 함께 일하며 그의 인생과 철학을 함께 공감하고, 드디어 고티에가 야심차게 준비한 인생 최고의 쇼가 시작되는데… 꿈을 현실로 디자인하는 괴짜 디자이너의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