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동영상의 전말을 밝혀라! 한국 최고의 에로스타 ‘딸기’, 그녀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이 사실을 알게된 그녀의 AV마니아들은 극도로 흥분상태에 빠지게 되고 이에 더해 갑자기 등장하는 그녀의 납치 동영상이 인터넷방송에 공개된다.이를 수상하게 여긴 김기자……

최근에 대학을 졸업한 Doc은 평범한 게이 청년이다. 대부분의 시간을 온라인에만 전념하는데, 클럽에서 고고 댄서로 일한다는 Go에게 집착하고 그의 누드 사진 포토샵을 하는데 저녁을 보낸다. Doc 어느날 술에 취해 Go에 일하는 모습과 뉴욕 클럽에 화려한 밤을 다큐로 만들고 싶다고 거짓 메일을 보내는데, 놀랍게도 Go가 다큐 촬영에 동의한다고 답장한다. Doc은 Go의 일상을 따라다니며 그의 삶과 뉴욕의 밤 모습을 다큐로 찍으며 가까워 지고, 가짜 다큐 프로젝트는 현실이되고 두 사람은 결국 커플이 되기에 이른다. Doc은 결국 현실로 나오게 되고, Go의 모습과 삶이 가볍지 않고 깊어 보인단 걸 깨닫는다.

홍콩 차기 행정장관의 강력한 후보로 나선 이지신은 처가 덕분에 출세가도를 달리지만, 선거가 다가오자 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여자가 나체로 왔다 갔다 하는 환각에 시달린다. 그러던 중 이지신은 출세를 위해 예전에 자신이 버렸던 여자 하혜의와 상봉하게 되는데, 심리학자가 된 하혜의는 이지신의 병을 치료해주겠다고 자처한다. 이지신 소유의 빌딩에서 강간 사건이 누차 발생하지만 경찰이 단서조차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지신은 정신박약아 아자를 강간한 강간범으로 몰려 체포되고, DNA 검사 결과 법적으로 불리한 상황에 처해지게 된다. 하지만 아칠이란 형사 덕분에 모든 건 자신을 버린 이지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하혜의가 꾸민 짓이라는 게 밝혀지고, 하혜의는 아칠의 손에 죽음을 당한다. 이지신은 권토중래해 여전히 선거에 열을 올리지만, 그 전에 발생했던 강간 사건의 범인은 뜻밖에도 이지신이고, 하혜의의 죽음과 함께 이 사실 또한 영원히 비밀에 묻히고 만다.

대학 교수의 비밀스러운 작전 그리고 아내와 제자의 성행각을 그린 영화

키에리와 료는 서로에 대해 헌신하며 사랑을 한다. 그러나 료는 납치되고 키에리는 그를 찾기 위해 길고 힘든 여정을 떠난다. 키에리는 미쳐 모르지만 료를 찾기 위해선 '천국의 마음'이 필요하다. 키에리가 료를 찾기 전에 이미 죽어버리지만, 키에리는 료를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여 료를 부활시키기로 한다. 둘의 이런 희생 정신으로 '천국의 마음'은 감복하고, 신화적인 어떠한 힘으로 다시 살아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