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식한 뇌와 마음이 따르는 대로 행동하는 심장의 갈등을 다룬 단편 애니메이션
모투누이 섬 족장의 딸 모아나는 바다를 동경하는 소녀다. 바다의 선택을 받은 모아나는 족장이 돼야 하는 운명과 항해에 대한 꿈 사이에서 갈등하며 살아간다. 그러던 중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린다. 모아나는 아버지의 뜻을 거역하고 섬을 구할 묘책을 찾아 바다로 떠날 결심을 한다. 저주를 푸는 열쇠는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반신반인 마우이가 쥐고 있다. 모아나는 마우이를 설득해 모투누이 섬의 저주를 풀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이 모험은 각자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정이 된다.
몸집은 거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소블리 페르디난드.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름다운 꽃향기와 사랑스러운 친구 니나. 어느 날 꽃 축제를 구경 간 페르디난드는 벌에 엉덩이를 쏘이고 만다. 너무 아파서 날뛰는 모습을 오해한 사람들은 페르디난드를 싸움소 훈련장에 끌고 간다. 하지만 싸움은 해본 적도, 관심도 없는 페르디난드는 수다쟁이 염소, 시끌벅적 황소들,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모험을 시작한다.
Put out of his swamp solitude by a wicked tyrant's order, grumpy ogre Shrek goes on a journey – accompanied by a chatterbox donkey – to retrieve a beautiful princess from a tower, unaware that she has secrets all her own.
한때 잘나갔던 문(Moon) 극장의 주인 코알라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은 극장을 되살리기 위해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한다. 하지만 한 순간의 실수로 우승 상금이 1,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바뀌게 되고 이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동물들이 몰려와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 25남매를 둔 슈퍼맘 돼지 ‘로지타’(리즈 위더스푼), 남자친구와 록스타의 꿈을 키우는 고슴도치 ‘애쉬’(스칼렛 요한슨), 범죄자 아버지를 둔 고릴라 ‘조니’(태런 에저튼), 무대가 두렵기만 한 코끼리 소녀 ‘미나’(토리 켈리), 그리고 오직 상금이 목적인 생쥐 ‘마이크’(세스 맥팔레인)까지! 꿈을 펼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자신들의 무대를 시작하는데…
프랑스 파리에 사는 꼬마 앙트완은 하늘나라에 있는 아빠를 보기 위해서 산타클로스의 썰매가 절실히 필요하다. 크리스마스 이브, 썰매를 태워달란 기도를 하던 앙트완에게 기적적으로 산타가 하늘에서 떨어진다. 하지만 앙트완에게 선물은 주지 않고, 돈과 보석만 찾으러 다니는 이 산타 뭔가 수상하다. 사실 그는 산타를 위장한 도둑이었던 것! 하지만 앙트완은 그를 진짜 산타라 믿고 그를 졸졸 쫓아다니며 아빠를 보게 해달라 애원하는데…
사랑하는 여자에게 자신을 입증해야 하는 사미. 너를 위해서라면 에베레스트라도 오를 수 있어! 덜컥 한 말이 씨가 되어 진짜 시작한 등반. 이제 언론도 그를 주목한다.
아름다운 동화의 나라, 코펜하겐에서 만난 두 남녀의 기적 같은 사랑! 윌리엄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전하고 싶다는 생각에 단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친할아버지를 찾아 무작정 덴마크로 떠난다. 아버지가 8살 때 할아버지에게 쓴 편지 한 통이 유일한 단서. 덴마크 어로 적힌 편지를 읽을 수가 없던 윌리엄은 호텔 카페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에피에게 해석을 부탁한다. 그렇게 우연처럼, 운명처럼 만난 두 남녀는 함께 힘을 합쳐 윌리엄의 할아버지를 찾아 편지 속 주소를 거슬러 올라가기 시작한다. 에너지 넘치고 당찬 에피에게 점점 끌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윌리엄. 하지만 그의 사랑과 모험 앞엔 생각지 못한 장애물이 기다리고 있었다.
A shy student suddenly becomes the center of attention when she wins a huge birthday party that she never asked for.
Denis struggles to raise his boisterous daughters Janine and Mercredi on his own while holding down two jobs. Everything goes sour when Denis forgets Mercredi one too many times at the school gates. Séverine, a cheerful social worker, is appointed to scrutinize the family’s daily lives.
어머니의 수수께끼 같은 죽음으로 목가적이던 유년기가 산산조각 난 지 근 30년, 마시모는 부모님의 아파트를 처분하려 한다. 과거의 정신적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그를 동정한 의사 엘리사는 그가 마음을 열고 유년기의 상처를 직면하도록 돕는다. 거장의 시네필적 감성이 충만한 영화.
알콜 중독에 전과 기록을 가지고 있는 57세 '조'(니콜라스 케이지)는 벌목 일꾼들의 관리자로 과거를 잊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어느 날, ‘조’의 일터에 낯선 15세 소년 ‘게리’(타이 쉐리던)가 찾아와 일자리를 요구하고, ‘게리’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낀 ‘조’는 그를 지켜보기 시작한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어른스럽고 믿음직스러운 ‘게리’에게 ‘조’는 점차 신뢰가 가기 시작한다. 어느 날, 게리가 아버지의 모진 학대 속에 동생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 늘 즉흥적인 삶을 살아온 ‘조’에게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강한 생활력과 의지를 가진 소년 ‘게리’는 놀랍기만 하다. 아버지에게 맞아 피를 흘리며 자신을 찾아온 ‘게리’를 ‘조’는 성가신 일에 얽히고 싶지 않다며 차갑게 밀어낸다. 조용히 살고 싶던 ‘조’는 애써 ‘게리’를 모른 채 하지만, 결국 ‘게리’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기로 결심한다. 힘겨운 생활 속에서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위안을 얻는 두 남자 ‘조’와 ‘게리’. 함께여서 더 이상 무서울 것 없는 이들에게 감당하기 어려운 시련이 찾아오는데…
미국의 스타 체조 선수였던 열여섯 살 소녀. 선수 생활을 정리하고 엄마와 함께 호주로 이사하지만, 새 친구를 위해 다시 한번 대회에 도전한다.
10살 난 스프로테는 닭들을 사랑하며 친동생처럼 지낸다. 외할머니가 키우시는 닭들을 안고 이야기도 하고, 이름도 지어주고 책도 읽어준다. 그래서 스프로테는 친한 친구 멜라니, 프리다, 트루데, 빌마와의 모임을 “야생닭 클럽”이라고 이름 짓고 언제까지나 서로 사이좋게 지내며 절대 닭고기를 먹지 않기로 맹세한다. 스프로테는 택시 기사인 엄마와 둘이 살면서, 혼자 사시는 외할머니를 도와 드리러 종종 할머니 집에 간다. 그러던 어느 날 고집쟁이 외할머니가 알을 못 낳는 늙은 닭들을 모조리 잡아 닭죽을 끓이겠다고 선포하자, 스프로테는 친구들에게 “여우 경보”를 울려 긴급회의를 연다. “야생닭 클럽”의 앙숙 라이벌은 같은 반 소년들 모임인 “난쟁이 클럽”인데, 프레드가 두목이다. 이 두 클럽은 날이면 날마다 서로 짓궂게 골탕을 먹이고, 종종 담임 교사 로제 선생님에게 벌을 받기도 한다. 그러나 로제 선생님은 이 개구쟁이들을 듬직해하며 사랑한다. 야생닭 클럽의 비밀 모임 장소는 들판에 버려진 캐러밴이다. 그리고 난쟁이 클럽은 숲속에 자기들이 3년이나 걸려 지은 나무 위 집에서 몰래 만난다. 한번은 스프로테의 친구들은 혼자 사는 스프로테 엄마를 위해 신문에 구혼 광고를 내서 스프로테의 엄마를 난처하게 만들기도 한다. 어느 날 아이들은 나무 위 집이 있는 숲이 고철 처리장이 된다는 것을 알고 허무해 한다. 화가 난 빌리가 공사장으로 뛰어나 포크레인의 유리창을 깨어 버리고는 도망간다. 빌리는 폭군인 아버지가 무서워 며칠 째 집에 못 들어가자 친구들과 로제 선생님이 지혜를 모아 빌리를 집으로 데리고 간다. 한편, 자기들 힘으로 닭들을 훔쳐내려다 실패한 야생닭 클럽은 자존심을 버리고,
사막에 사는 어린 코브라 아자르. 사악한 뱀 피리꾼에게 첫사랑 에바가 납치되자, 그녀를 구출하려 전갈 친구와 함께 사하라 사막을 가로지르는 위험한 대장정에 오른다.
바스티유 감옥의 습격과 함께 시민들이 직접 작성한 왕실, 귀족들의 살생부가 급기야 '마리 앙투아네트' 손까지 들어온다. 이미 모두의 적이 되어버린 '마리 앙투아네트'는 어디도 갈 수 없고, 진심을 다해 사랑한 단 한 사람만큼은 어떻게든 피신시키려 한다. '마리 앙투아네트'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책 읽어주는 시녀, '시도니'는 유일하게 이 모든 비밀을 알고 그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Jessica Darling – a smart, witty, opinionated girl heading into 7th grade – was never too concerned about where she'd fit in the middle school hierarchy. But before her first day of school, her older sister — the super popular Bethany, now in college—decides to help out by giving her the “It List”—a cheat sheet on how to navigate the middle school maze and rise to the top of the popularity chain. The instructions appear simple enough to follow, but, like life, nothing is as easy as it seems.
Prevented from using mobile phones due to the non-existent reception of the location, a school trip to a rural town becomes a life-changing experience of friendship and love for a group of Italian kids and their teacher.
Spending the summer at a Catskills resort with her family, Frances "Baby" Houseman falls in love with the camp's dance instructor, Johnny Castle, and nothing is ever the same for anyone in the Houseman family.
Sophie is far from being the model little girl one would like her to be, unlike her friends Camille and Madeleine. She always insists on having her own way, often getting into trouble, to the despair of one and all. But her mother is unbending and otherwise inclined. She will not let her get away with anything, and poor Sophie will often have to live with the consequences of her bad behaviour and learn her les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