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립 댄서 안젤라는 사랑하는 에밀의 아이를 갖고 싶어 한다. 하지만 에밀은 준비되지 않았다며 거절한다. 에밀의 친구 알프레드는 아이 문제로 계속 에밀과 싸우는 안젤라에게 에밀의 사랑을 믿으라면서도 은근히 그녀를 유혹한다. 계속된 싸움에 지친 안젤라는 알프레드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늙은 퇴역해군 왈트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배신당하고 외롭게 살지만 경비병 시절 인질극을 벌이던 무장강도를 잡아 동네 영웅이 된 사내. 어느 날 아파트 위층의 총격 사건에 끼어들려다 갑자기 찾아온 뇌졸중으로 오른쪽 손발과 입이 마비된다. 전화도 안 받고 절망 속에 살다가 의사의 간곡한 권유로 입의 마비 회복을 위해 노래강습을 받게 된다. 강사는 그가 혐오하던 게이클럽 가수이자 여장남자인 러스티. 둘은 다투면서도 우정을 조금씩 쌓아가지만, 러스티가 총격 사건에 연루되면서 두 사람에게 위기가 닥친다.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두 청년은 오래 전 사라진 세 번째 친구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들이 들은 이야기에는 그 친구가 코니 아일랜드에서 정신이 반쯤 나가 있는 상태로 목격되었다는 것 이었다. 그들의 여행은 그동안 살아온 삶, 여동생의 죽음, 실패한 과거 관계, 재정적 실패, 그리고 알코올 중독을 포함한 그들 자신의 과거와 관련된 많은 기억으로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