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오리 바람에 휩쓸려 오즈의 나라로 내던져진 도로시는 집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 위대한 오즈의 마법사를 만나는 것임을 알고 그를 찾아 긴 여정이 시작된다. 도로시는 애견 토토와 함께 노란 길을 따라 오즈의 마법사가 사는 에메랄드 시티로 향한다. 도중에 만난 세 명의 친구들, 지능을 얻고자 하는 허수아비와 심장을 원하는 양철 나뭇꾼, 용기를 가지고 싶어하는 겁장이 사자와 함께 오즈의 마법사에게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도록 부탁하기 위해 도로시와 함께 경쾌한 발걸음을 옮긴다. 그러나 도로시 일행을 방해하기 위해 뒤쫓아오는 서쪽 나라 마녀의 검은 그림자.

영국 런던의 브리티쉬 뱅크에 다니고 있는 조지 뱅크스, 여성 참정권을 주장하고 다니는 그의 아내 위니프레드 뱅크스, 그리고 매번 유모들을 쫓아내다시피 하는 말썽꾸러기 아이들 제인과 마이클. 그 날도 아이들은 유모 몰래 사라져 버리고 유모는 더 이상 못 참겠다며 가방을 싸들고 집을 나선다. 집으로 돌아오던 뱅크스 부인은 유모를 말려보지만 소용이 없다. 결국 유모는 뱅크스댁을 떠나게 되고, 그제서야 아이들이 돌아온다. 뱅크스씨는 신문에 유모를 구한다는 기사를 내려하고, 아이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유모의 조건을 적어가지고 온다. 붉은 뺨을 하고 있어야 하고, 재미있는 놀이를 많이 알고 있는 유모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뱅크스씨는 이 종이를 찢어버린다. 다음날, 면접을 보러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지만, 우산을 타고 내려온 메리 포핀스의 바람에 모두들 날아가 버린다. 어떨결에 메리 포핀스를 유모로 정하게 된 뱅크스씨. 아이들은 가방에서 옷걸이며, 화분이며 이것 저것을 꺼내는 메리 포핀스를 보며 신기해 한다. 메리 포핀스와 노래를 부르며 방을 치우고 굴뚝 청소부 버트와 함께 그림속 축제가 열리는 마을로 여행도 가고, 웃으면 붕 뜨는 알버트를 만나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어느날 아이들은 아버지를 따라 브리티쉬 은행에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마이클이 가진 2펜스 때문에 소동이 벌어지는데...

친구의 결혼식에서 화환을 받은 재닛은 그 자리에서 남자 친구 브래드의 청혼을 받아들여 약혼한다. 들뜬 두 사람은 자신들을 맺어준 은사 스카트 박사를 찾아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데 도중에 타이어가 펑크난다. 스페어 타이어도 없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없이 고립된 그들은 당황해서 전화를 빌리기 위해 자신들이 지나친 성을 찾아가는데...

평화롭고 화목한 가정의 아버지와 맏딸, 막내 아들이 호주의 아웃백으로 여행을 떠난다. 내륙 사막의 한 가운데 차를 세운 후 딸은 차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보자기를 깔고 간소하지만 정성이 담긴 점심 식사를 차리기 시작한다. 점심 준비가 끝나갈 때쯤, 우울증이나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듯한 아버지가 천진하게 소풍을 즐기고 있는 자신의 두 자녀에게 무자비하고 광기 어린 총알을 퍼붓기 시작한다. 영민하고 민첩한 딸은 이 처참하고 난해한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어린 남동생과 함께 근처에 있는 바위 뒤로 몸을 숨긴다. 도시와 문명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외진 사막에서 벌어지는 이 부조리한 비극은 결국 자녀들을 죽이지 못한 아버지의 자살로 끝난다. 사막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자동차는 아버지가 자녀들이 달아나지 못하도록 기름을 끼얹고 불을 질러 이미 화염에 휩싸여 있다. 막 사춘기를 넘은 어린 소녀와 아버지의 행동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자동차 놀이에 여념이 없는 꼬마는 이제부터 펼쳐질 드넓은 아웃백에서의 생존 게임을 이겨내야만 한다.

시스와 엑자일의 뒤를 바짝 쫓는 고스트스파이더는 남은 시크릿워리어즈 멤버들과 악당들을 영원히 물리치기 위해 뭉친다.

1850년대 러시아 동화를 원작으로 하는 방대한 세계관의 판타지 영화. 백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박한 존을 질투하는 탐욕스러운 왕은 그를 처단하기 위해 보통의 인간이라면 성공할 수 없을 미션을 내린다. 마법을 부리는 망아지의 도움으로 존은 여러번 난관을 극복하고, 모든 임무를 성공한 존에게 마지막으로 얼음왕국의 공주를 데려오라는 과제가 주어진다.

비행기 고장으로 사막에 불시착하게 된 한 조정사(리차드 카일리 분)는 이상한 소년(스티븐 워너 분)을 만나게 된다. 그 소년은 조정사에게 양을 그려 달라고 부탁한다. 그 소년은 자신이 사는 작은 별에 사랑하는 장미꽃을 남겨두고 인생을 배우기 위해 여행길에 오른 어린 왕자였다. 어린 왕자는 몇 개의 별을 순례한 후 지구로 와서 보아뱀과 여우, 그리고 조정사를 만난다. 여우는 외로운 어린 왕자에게 ‘길들여진다는 것'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된 여우와 어린 왕자. 어린 왕자는 자신만의 특별한 장미꽃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의 별로 돌아간다.

어린 코끼리 바바는 사냥꾼이 쏜 총에 엄마를 잃고 도망친다. 도망친 곳은 도시. 그곳에서 한 귀부인을 만나 인간의 생활 양식을 익혀간다. 그러던 중 코끼리 친구들이 도시로 찾아오고 바바는 다시 고향으로 돌아간다. 고향으로 돌아간 바바는 왕이 되고 왕비를 맞아 아이들을 낳는다. 왕이 된 바바는 코끼리들에게 옷을 만들어 주고 집도 지어주며 멋진 코끼리 왕국을 만든다.

앰허스트에서 퍼뜨린 바이러스로 인류의 98%가 사라졌다. 겨우 살아남은 생존자 딜런은 외로운 떠돌이 생활을 하다가 앰허스트 사에서 만든 버려진 로봇 샘을 만나게 된다. 샘은 인터넷에 접속해 딜런의 가족들이 있을 만한 안전지대를 검색해 주고 딜런은 샘을 업은 채 먼 길을 떠난다. 감정이 없는 로봇인 걸 알지만 의지할 곳이 오직 샘뿐인 딜런에겐 마치 그가 세상에 하나밖에 안 남은 친구처럼 느껴진다. 생각보다 길어지는 여정에 준비해온 식량도 떨어지고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딜런과 샘이 도착한 그곳에서 뜻밖의 비밀을 마주한다.

먹을 것도 없는 가난한 여자가 목욕을 갔다. 그녀가 강에서 나왔을 때, 항아리에 든 독사를 발견했다. 그녀는 집으로 가져가서 그녀를 물게 해 비참한 인생을 끝낼 참이다. 그녀가 항아리를 열자 값비싼 목걸이를 발견했다. 그녀는 왕에게 그것을 팔았다. 왕은 가슴에 넣어 보관하다가 왕비에게 보여주기 위해 가슴을 열자 아기가 나왔다. 왕과 왕비는 그 아이를 아들로 키우고 늙은 여자가 돌보았다. 그녀는 소년의 내력에 대해 조금 말했다. 왕은 이웃 왕의 공주와 아들을 결혼시키기로 한다. 공주가 결혼하러 올 때, 그녀의 어머니는 마법에 대해 물어보라고 경고했다. 그녀는 그가 말할 때까지 묻지 않았다. 그는 그녀에게 뱀으로 변한 멀리서 온 왕자고, 다시 뱀이 될 거라는 이야기를 했다. 공주는 왕자가 사라지자 슬퍼했다. 뱀이 그녀에게 왔다. 그리고 그녀가 방 네 귀퉁이에 우유와 설탕 그릇을 두면 뱀의 여왕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여왕이 하라는 대로 하면, 여왕은 그녀의 남편에게 요청할 수 있지만, 두려워하거나 그렇게 하지 않은 경우 그를 다시 되돌릴 수 없다고 했다. 공주는 그가 말 한대로 했고, 그녀의 남편을 다시 되돌려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