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관리인 안젤리카는 스웨덴의 위험한 자연 보호구역에서 실종된 여성을 찾기 위해 개 조련사인 전 남자친구 빅토르의 도움을 요청 한다. 한때 광부들을 위험한 동굴로 유인해 죽음에 이르게 했다는 북유럽 민담에 나오는 복수심에 불타는 정령인 동굴 밴시에 대한 불안한 신화 때문에 수색은 더욱 복잡해진다. 숲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면서 빅토르는 자신의 정신 상태와 소문으로만 떠돌던 밴시가 단순한 신화인지 의심하기 시작한다. 설상가상으로 안젤리카와 빅토르는 유령이 출몰하는 장소와 고통스러운 역사를 공유하고 있다. 빅토르는 이제 자신의 아픈 과거와 마주하고 안젤리카와 함께 밤을 살아남아 여자의 실종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어야 한다.

유명인 스타일리스트가 어머니 옆에서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될 때, 젊은 형사는 사건을 해결하는 데 20일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진정한 사건들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엄격한 청도교인 아버지 밑에서 억압된 생활을 하던 트래비스(Travis: 스티븐 볼드윈 분)는 아버지의 죽음으로 혼자 농장을 지키며 살게 된다. 그러던 중 길을 잃은 아름다운 쳐녀 켈리(Kelly Ann: 제니퍼 루빈 분)를 만나 함께 농장을 꾸려간다. 그즈음 도회지의 세련된 여인 졸린(Jolene: 팻시 켄싯 분)이 나타나 트래비스에게 접근한다. 상반된 외모, 대조적인 성격의 두여자의 유혹에 시달리던 트레비스는 결국 두여자와 변태적인 애정 행각을 하게 된다. 이런 시기에 강도가 들어와 졸린을 폭행하는데 이들 3인은 이강도들을 처치하고, 이들이 남긴 총과 지도를 이용, 호기심으로 은행을 털다 경찰을 쏘게 되는데, 한편 이 두 여인이 트래비스에 접근한 이유는 다른데 있는데.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서로 경쟁하던 두 밀수조직 사이에 격전이 벌어진 가운데, 정직한 경찰관은 강력한 범죄조직 두목 편에 서라는 압박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