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난도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북쪽 부촌 아카수소의 은행을 털기로 작정한다. 왕년의 절도범 루이스는 페르난도의 계획에 시큰둥하지만 그의 치밀한 계획에 사로잡혀 인생을 건 마지막 은행강도에 동참한다. 다섯명의 무장강도단은 은행을 습격하고, 곧 경찰 특수부대와 인질협상가가 뛰어들지만 진압은 쉽지가 않다. 그리고 마침내 경찰이 은행에 진입한 순간,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또 다른 반전이었다.

어느 순간 아빠와 함께 집이 사라져 버렸다! 그래서 지소는 동생 지석이랑 엄마와 함께 미니 봉고차에 지낸 지 벌써 한 달. 딱 일주일만 있다가 이사 간다는 엄마 말은 더 이상 믿을 수 없다. [개를 훔친다 → 전단지를 발견한다 → 개를 데려다 준다 → 돈을 받는다 → 행복하게 끝.] 완벽해! 집을 구하기 위해 지소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계획한다. 개를 잃어버려도 금방 다시 사지 않을 어중간한 부자집, 들고 뛰기에 적당한 어중간한 크기, 훔칠 개를 물색하던 지소는 레스토랑 마르셀의 주인인 노부인의 개 ‘월리’를 목표로 정하는데… 올 겨울, 가장 완벽하게 전 세대의 마음을 훔친다!

2010년 스페인 마드리드. 도시 전체가 대표팀의 성공적인 월드컵 참가에 열광하는 가운데, 한 무리의 대담한 도둑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보안이 철저하고 경비가 삼엄한 곳에 침입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베테랑 도둑이 이끄는 전문 털이범 일당이 극강의 강도 작전을 벌인다. 위치는 상공 12,000미터. 비행기 금고에서 5억 달러어치 금괴를 훔쳐라.

일에 지친 전직 정보국 요원. 탈취된 쇼핑몰에서 긴장된 인질극 상황이 벌어지자 다시 현장에 돌아오게 된다.

어느 새벽녘, 신비에 쌓인 인물 쟈니 데스티니(Johnny Destiny: 쿠엔틴 타란티노 분)는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에서 사랑과 돈을 위해 탈옥한 줄리안(Julian Goddard: 다이란 맥더모트 분)을 만나게 된다. 줄리안은 쟈니의 차에 동승하게 되고, 옛 애인 루씰(Lucille: 낸시 트래비스 분)과 3년전 함께 은행을 턴 친구 해리를 찾는 그를 마릴린 모텔에 내려주고 쟈니는 홀연히 사라진다. 친구 해리를 만나 3년전의 일의 전모를 알게 된 줄리안. 은행털이에 성공하고 돌아왔지만 루씰은 사라지고 해리는 마릴린 모텔 풀장에서 솟구쳐 오른 데스티니라는 신비의 사나이에게 돈과 자동차를 도둑 맞았던 것이다.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기 위해 루씰이 일하고 있다는 클럽을 찾은 줄리안. 마침, 루씰은 그날밤 음반 업계의 거물들을 초청해 일약 톱스타가 될지도 모르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다. 그러나 갑자기 나타난 줄리안을 본 순간, 그들은 또다시 불같은 사랑에 빠지고 마는데...

중국에서 열리는 국제 기술 보안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전 세계 보안 업체 대표들이 모인다. 회의가 시작되자 전자기기는 압수되고 인터넷 접속도 차단된다. 그런데 극한 통제 속에서 이뤄지는 간담회 도중 정체 모를 테러리스트가 습격한다. 유일한 여성인 중국 대표 서니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