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요양소에 수감되어 있던 스텝파더(The Stepfather: 테리 오퀸 분)는 그의 아내와 딸에 의해 자신이 살해 당하는 악몽에 시달리면서 지낸다. 그러던 중 매력적인 부동산 매매인인 캐롤을 만나게 되는데 그녀는 최근에 이혼해서 13살난 아들 토드(Todd Grayland: 조나단 브랜디스 분)와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자신을 주의치인 닥터 클레멘트라 속이고 그녀와 아들에게 호의를 베풀어 그들과 친하게 된다. 어느날 캐롤의 친구인 매티(Matty Crimmins: 캐롤라인 윌리암스 분)는 그의 이상한 행동을 보게 되어 그를 차츰 의심하게 되는데.

대학교수의 실험중에 바이러스가 퍼지게 되어 대학 안의 사람들이 좀비가 된다. 29일후 군인들과 연구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교에 침투하고 좀비들과 사투를 벌인다. 그러나 그들은 조사 중에 무언가가 잘못되었음을 알게 되는데…

초자연적 현상을 조사하는 남자. 친구들과 위험한 게임을 한 후 완전히 딴사람이 되었다는 청년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다. 청년의 부모에게 도움을 요청받고 집안 곳곳에 카메라까지 설치한 상황. 청년은 정녕 악령에 사로잡힌 것인가.

300여년전 뉴 잉글랜드의 마녀인 캐더린 밀러는 악마의 마법사 수중에서 납치된 딸을 구해낸다. 그 마법사는 영원한 어둠의 신부를 창조하기 위해 마녀의 혈통을 가진 인간 제물이 필요했던 것이다. 하지만 그의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마법사도 실종되고 만다. 현재까지. 고아로 자란 아름다운 미대생 크리스 밀러(애슐리 로렌스 분)는 항상 자신의 가족이 궁금했다. 어느 날 그녀는 낯선 역사학자로부터 수백년 동안 자신의 가문이 소유했던 저택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16세기의 고성이 자신에게 유산으로 남겨진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과거에 관한 숨겨진 뭔가를 발견하길 기대하며 주말을 거기서 보내기로 결심했다. 혼자 큰 저택에 머물던 크리스는 그 장소에 관한 이상한 오오라를 감지해 내고, 이상한 환상과 혼란스런 악몽으로 저주를 받게 된다. 아침에 되자 마자 짐을 쌀 틈도 없이 떠나려했던 그녀는 예기치 못했던 남자친구와 학교친구들의 방문으로 그곳에 다시 머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