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판 1-12화를 압축, 각색해서 만든 극장용 총집편. "강철 피막의 심장을 뚫어야만 죽는 불사의 괴물 "카바네" 그에 물린자는 같은 괴물이 되어 사람들을 공격한다!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카바네와의 생존을 건 싸움!"
TV판 1-12화를 압축, 각색해서 만든 극장용 총집편. "강철 피막의 심장을 뚫어야만 죽는 불사의 괴물 "카바네" 그에 물린자는 같은 괴물이 되어 사람들을 공격한다!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카바네와의 생존을 건 싸움!"
“이건 내 선택이 아니야…신이 날 잊은 거야…”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은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을 발휘해 경찰은 물론 거대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린다. 내면에 깊숙이 자리한 여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감추기 위해서 더욱 거친 남자의 모습으로 살아왔지만, 이제는 진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기 위한 새로운 삶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잔인하게 슬프고, 눈부시게 강렬한 감성 느와르가 온다!
다른 사람으로 사칭해 살인을 저지른 의문의 여자를 중심으로 하여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을 예정인 남자, 그리고 그의 배다른 형제가 뒤얽혀 묘한 긴장감을 이루는 미스테리 스릴러물. 영화의 시작부터 살인을 저지르는 여자를 통해 그녀의 정체와 살인동기를 궁금하게 만들고, 인물들의 관계와 그들의 대사를 통해 촘촘하게 복선과 암시를 배치하는 탄탄한 짜임새가 극의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가부키 공연 도중 출연진 중 한 명이 킬러로 돌변하면서 배우들과 관객들을 잔인하게 쏴죽이는 사건이 벌어진다. 우연히 공연을 보러갔던 뉴욕 경찰 해리는 총에 맞아 죽어가는 가부키 명인의 키스를 받은 후, 그로부터 전설적인 ‘가부키맨’의 영혼을 물려받게 된다. 가부키맨으로 선택된 그의 사명은 사악한 악당인 ‘Evil One'이 우주를 정복해 악의 구렁텅이로 빠뜨리지 못하도록 막는 것. 점차 해리는 젓가락을 발사하고, 가부키춤을 추며 악당들을 스시로 만들어 썰어버리는 가부키맨으로 변해간다. 처음에는 운명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던 그는 결국 명인의 손녀딸 로터스의 조언에 따라 수련을 시작하게 되고,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울 준비를 해나간다.
범죄와 환락의 도시, 비버리 힐즈, 어느날 아침, 고급 호텔에서 한 여인이 변사체로 발견된다. 육감적인 그녀의 직업은 고급 콜걸. 방송국의 사건보도기자 샤론(Sharon: 샤나 리드 분)은 취재차 사건 현장에 도착한다.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그녀가 처음 만난 사람은 강력계 베테랑 수사관 댄(Dan: 로버트 포스터 분). 댄과 샤론은 일찍이 결혼했다가 이혼한 사이. 둘은 서로 간의 불편한 심기를 내보일 겨를 없이 서로의 일에 열중한다. 댄이 현장에서 발견한 증거물은 피해자의 몸에 박힌 인디언 화살한 자루와 겨울에 그려진 묘한 문신 하나. 그날 저녁, 뉴스보도시간에 샤론은 언론과 수사반이 피해자가 윤락녀라는 이유로 사건을 축소.은폐.왜곡보도하고 있다고 공격하고 이 사건은 철저히 규명되어야 한다고 보도해 사내의 분위기를 살벌하게 만든다. 그녀의 보도가 나간 이후, 그녀를 찾는 전화가 빗발치고 살인범은 TV를 통해 그녀와 만나는데...
뜨겁고 습한 아마존의 정글. 사람이 살수 없을 것 같은 이 오지에 매력적이고 활동적인 여인 알리사 로스만과 괴팍한 성격의 사진기자 R.J.가 도착한다. 환경 보호 운동가 암살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이 곳에 온 R.J.와 그의 작업을 돕기 위해 온 알리사는 도착한 순간부터 계속 충돌한다. 덥고 습한 날씨와 더불어 야생동물과 원시 부족의 위협속에서 사건의 진상을 밝혀가던 두 사람은 위기의 순간을 넘기면서 서서히 동료로서의 유대감을 넘어선 야릇한 감정을 느낀다. 사건의 실마리가 풀려가면서 두 사람의 사랑은 무더운 날씨만큼이나 뜨겁게 불타오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