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없지만, 한 청각장애인학교에서 실제 일어난 사건입니다. 2000년부터 5년간 청각장애아를 상대로 교장과 교사들이 비인간적인 성폭력과 학대를 저질렀습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이 이야기는 진실입니다. 이제 이 끔찍한 진실을 마주해야 할 시간입니다.
지구를 향해 돌진하는 혜성의 존재를 발견한 두 천문학자. 임박한 재앙을 전 인류에 경고하려 언론사를 찾아다니기 시작한다. 하지만 다른 데 정신이 팔린 세상은 시큰둥한 반응뿐. 그래서요?
비가 내리던 어두운 밤, 모두가 갑자기 자취를 감춰버린 학교에 남겨진 팡레이신과 웨이중팅. 두 사람은 사라진 사람들을 찾아 학교를 벗어나려 하지만 환영과 귀신들이 그들을 괴롭히고 잊고 있었던 끔찍한 비밀들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19세기 프랑스, 엄격한 여성 교장 포노는 외딴 곳에서 문제 학생를 위한 여자 기숙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여학생들은 다루기 힘들다지만, 그곳의 학생들은 자꾸 미스테리하게 사라진다.
뉴저지 중소도시에 사는 30대의 리아나는 대학교수 남편 딕과 두 아이를 둔 여성이다. 그러나 위선적이며 권위적인 남편 딕이 리아나를 속이고 바람을 피게 되면서 리아나의 결혼 생활은 더 이상 행복하지 않다. 결혼 생활의 권태에서 탈출하기 위해 그녀는 친구 샌디와 아동 심리학에 관한 강좌를 듣는다. 그곳에서 리아나는 강사인 루스에게 점점 빠져든다. 루스를 통해 그녀는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자신의 성 정체성을 깨닫고 그녀를 위해 남편을 떠날 것을 결심한다. 하지만 남편 딕은 그 둘의 관계를 무기로 도리어 리아나를 위협한다.
미루메는 19세의 대학생으로, 거의 40세의 그의 대학의 미술 선생님인 유리와 사랑에 빠진다. 유리는 특이한 유머 감각과 예측할 수 없는 성격을 가진 전형적인 대학 교수가 아니다. 유리가 자신의 스튜디오로 무루메를 초대했을 때, 그녀는 여전히 순진한 19살 학생을 장난스럽게 유혹한다. 미루메는 유리가 훨씬 나이 많은 남자와 결혼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상황은 더욱 복잡해진다.
고등학교 교장인 `캐시`는 오랜만에 떠난 휴가에서 매력적인 남자 `이안`을 만나 뜨거운 밤을 보낸다. 그러나 하룻밤 스쳐 가는 인연이라 생각했던 그가 자신의 학교에 전학생으로 나타나고 `캐시`는 위험하고 치명적인 덫 속으로 빠져드는데….
두 딸을 가진 변호사 남편과 무미건조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아니타는 고등학교 임시선생님으로 부임하게 되면서 매력적인 신입생 마르쿠스와 만난다. 어느 날 마르쿠스가 교내에서 싸움을 벌이게 되고 다음 날 아니타는 마르쿠스의 부모를 학교로 소환하여 그가 베를린으로 떠나는 교환학습에 참여하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통보한다. 마르쿠스는 그 이후부터 아니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면서 두 사람은 부적절한 관계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