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비토리오와 세자레는 둘도 없이 친한 친구이다. 둘은 폭력과 술과 마약에 깊이 빠진 삶을 살고 있지만, 어느 순간 비토리오는 조금 다른 삶을 꿈꾸기 시작한다. 피에르 파올로 파졸리니의 와 마틴 스콜세지의 에 바치는 헌사.
트랜스젠더 주인공 시드에게 별안간 14살 소년이 문 앞에 나타난다. 시드란 남성이 자신의 아빠라고 말한 랄프는, 아빠가 여성으로 변한 트랜스젠더란 걸 알고 놀라나 꽤 멋지다 생각하고 현실을 받아 들인다. 그러나 랄프의 엄마와 의붓 아빠는 친아빠를 수소문한 사실을 전혀 모르는 상태다. 한편 시드의 현재 남자친구 다니엘은 아직 그의 가족에게 시드와의 관계를 말하지 않았고 더군다나 시드의 아들과의 관계까지 부담으로 다가오기 시작한다. 이 모든 사태에 시드는 복잡함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감독 지망생 브루스는 동생 프랭키를 괴롭히고, 이를 영상에 담아 창피를 주곤 했다. 어느 날 첫눈에 반한 여자와의 하룻밤이 브루스의 카메라에 찍히게 되고, 프랭키는 원치않은 인터넷 스타가 된다. 의 론 펄먼, 의 크리스 노스의 전혀 상상할 수 없는 모습을 기대하라.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1942년, 영국의 식민지였던 싱가포르를 일본이 점령하며 위기에 놓인 비밀스런 두 연인의 이야기부터 시작해, 신년 파티 도중 약물 과용으로 사망한 데미안 신과 그가 사랑했던 메이드 이므라의 이야기, 가정이 있지만 다른 남자를 사랑하는 마리코의 이야기 등, 여섯 커플의 에로틱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작은 해안 마을에 사는 10대 아르투로는 자기 보다 어린 아이들과 놀러 다니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잔잔해 보이는 마을에 거친 상황이 몰아치고 남자다움을 과시해야 하는 타이밍에서 아르투로는 용기를 내어 가족들에게 비밀을 털어놓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