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최악의 상사가 최고의 남자가 된다?! 특급 호텔에 입사한 ‘스즈키’는 사내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젊은 상사 ‘츠게’에게 매일 혼이 난다. 일밖에 모르는 무뚝뚝한 ‘츠게’는 실수를 연발하면서도 뛰어난 적응력과 순수함을 가진 ‘스즈키’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갖은 시련 끝에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럽게 파리로 발령이 난 ‘츠게’. 멀고 먼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둘에게, 이번에는 각자 새로운 사람이 다가오게 되는데… 롤러코스터 같은 우리 연애… 이대로 괜찮을까요?
80여명의 미국인들이 콜롬비아 보고타의 고층 건물에 갇혀, 건물의 사내방송을 통해 살인 게임을 수행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더 오피스'에서 12년이 지난 지금 오랜 록 스타의 꿈을 쫓아 각지를 돌아다니는 데이비드 브렌트의 모습을 다룬 다큐멘터리 코미디
한양중공업 4년차 대리 강준희는 인사팀 발령과 동시에, 150명을 정리하라는 구조조정 지시를 받는다. 하고 싶지 않지만 회사를 살리기 위한 불가피한 일이라며 준희와 인사팀은 정리해고자를 선발하게 된다. 작업이 진행될수록 회사의 입맛대로 해고 대상자가 추려지면서, 준희는 해고자 명단에 존경하는 선배와 절친한 친구, 둘 중 한 명의 이름을 올려야만 한다.
큰 제약회사에 입사한 청년은 사장에 대한 의리 때문에 동료들에게 따돌림을 받기가 일쑤였다. 그러나 묵묵히 회사 일에만 열중하던 청년은 마침내 그 착실함과 기백을 인정받아 부사장직에 오르고, 사장 딸과 성공적인 결혼도 이룬다.